파워볼 분석의
 노하우를 알아보자.

파워볼 분석의 노하우를 알아보자.

파워볼 구간파악과 배팅방법

파워볼 결과를 살펴보시면 특정한 패턴을 가진 구간들이 항상 존재한다.


지난 회차들의 결과를 지켜보시다가 그런  구간에 들어왔다구 보시면 빠르게 치고 빠지는것이 제일 중요하다.


구간이 좋다고해서 계속 배팅을 하게되다 보면 결국은 확률게임에 있어 승률은 50%로 돌아오기 마련이다.

그렇기 떄문에 정말 자신있는 구간에 치고 빠지는것이 수익으로 가는 파워볼 배팅방법 중 하나이다.

배팅 금액조절

파워볼을 주로하는 배터분들은 1번보다 2번을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금액조절은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이다.

파워볼 배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금액 조절“이다.


똑같은 승률 5대5 확률이라고 하더라도 100을 배팅하여 적중하고 50을 베팅해서 미적을 한다면 결과론적으로 50의 이득이 생기는  것이다.

금액 조절을 잘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파워볼 게임을 하기전에 미리 평균 배팅금액을 정해두고 난 뒤 배팅을 스타트 하니 것이다.

예를 들어 본인의 평균 배팅금액을 10으로 정했다고 하면 최소 배팅금액을 1로 최대 배팅금액을 19로 이정도로 정해두시는게 가장 적당한 평균베팅 금액이다.

퍼센트로 표현 하지면 최소는 10%최대는 190%로 자신만의 평균 배팅 금액을 정하여서 배팅 하는 것이 좋다. 

위의 범위 안에서 배팅 전략 중 하나인 마틴과 루틴을 잘 활용한다면 충분히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잘 알다시피 마틴은 전회차의 2배금액을 배팅하 것이고 루틴이란 전회 차뱃의 1/2 만을 배팅하는 것이다.


파워볼 게임을 하면 여러분들은 보통 몇회차 정도는가? 30회차? 50회차? 장기전? 단기전?​

뭐가 더 좋다, 좋지 않다는 식의 답은 없다.     

 분석을통해서 적중률만 뒷받침해준다면 몇 회차를 타던 이득일 것이다.   

파워볼은 어떻게 진행 되는 것일까        

보통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사다리 다리다리 게임 혹은 카지노 게임 등 접하다가 나중에 엔트리 파워볼로 전향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 이유는 아시다시피 엔트리 파워볼을 제외한 다른 실시간 게임들은 거의가 밸런스 게임 이기 때문에 본인 의지와는 상관 없이 게임의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이고 그걸 지금은 많은 분들이 아시기 때문에 거짓 없는 엔트리 파워볼 게임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동행복권 파워볼은 배팅을 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다양하다.

엔트리 파워볼 홀짝, 엔트리 파워볼 언오버, 일반볼홀짝, 일반볼언더오버, 대중소 심지어는 엔트리 파워볼 홀짝묶음뱃 일반볼 홀짝묶음뱃 등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파워볼 예측법은 흔히 말하는 “구간” 이라는게 있으며 구간을 잘 본다. 파워볼을 조금 할줄 아는 사람들은 그림을 잘 본다 라고 표현하고 그림을 잘 그린다 라고도 한다.  

물론, 그림을 잘 본다고 해서 적중률이 높다고 확정 지을 수 없지만, 적중확률이 50%인 확률 게임인 파워볼 에서는 결과론적으로 오랫동안 지속하게 되면 높은 승률을 기록하기엔 상당히 어려워진다.

왜냐하면 확률 게임이란 물론 연승을 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연패를 하는 구간 또한 당연히 있기 마련이기 때문이다.